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3일차 맘이에요~!

안녕하세요 베동님들~! 제가 지금 23주 3일차인데 어제부터 생리통하듯이 뭔가 아랫부분이 콕콕아프더라구요ㅜ 아팠다가 괜찮다가 계속아프다가 또 괜찮다가… 병원을 가야할지 말지 고민하다 여기에 글 남겨봐요 지난주 22주차때 병원방문했는데 이상없었거든요… 경부길이도 정상이었구… 자궁이 커질려고하는가 싶기두하구요 임신 초기때 아팠던 느낌이 지금 또 느껴져요ㅜㅜ 그래서 23주차에 베동님은 어땠나 궁금해요

댓글

8

  1. 24주차입니당 ㅎㅎ저도 먼가 위늘어나는 느낌처럼 아랫배 자궁부분이 자주 그래요ㅠㅠ 조그만 움직여도 멀 들기만해도 그러더라구요 .. 이게 누워서 안정 취해도 계속 지속되거나 태동도 줄어드는거같으몀 병원가봐야하는 증상이라고 알고있어서 저는 아직 병원은 안가보았어요 ! 대부분 누워서 앉아서 휴식을 취하면 금방 괜찮아지더라구요 ! 이상 간호사임산부였습니다 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오늘 한번 쉬면서 지내봐여겠어요..;; 감사합니다~!

  2. 저도 22주 23주 쯤 엄청 콕콕 댓는데 애기 커지고 그러면서 근육 인대들이 늘어난데요! 쭈욱 아프면 병원 가시는게 좋을것 같은데 저도 아프다 괜찮다 그래서 그냥 몇일 지나니까 괜찮아져서 걍 인대늘어나나보다 싶엇어요 ^^

    1. subcomment icon

      근육인대가 늘어나군요??!! 가볍게 헬스하고있는데 자제해야할꺼같네요;;;ㅜㅜ 일단 오늘 하루 더 지켜보려구여 ㅠㅠ

  3. 혹시 병원 다녀오셨나요?ㅠ 저도 23주찬데 찌릿찌릿하면서 콕콕 쑤셔요ㅜ 병원 가보고 싶은데 저번에도 배아파서 정기 검진 외에 갔는데 별이상없어서... 이상하게 자꾸 병원 가는게 유난스러워보이고 좀 눈치보이더라구요ㅠㅠㅠ 괜찮은거겠죠?ㅜ 근데 저도 뽀동맘같은 딱 그 증상이에요~~

    1. subcomment icon

      22주차때 병원갔는데 문제없었어용!! 저두 유난스러운가싶어 지켜보고있어요;;;

  4. 자궁 커지는 증상은 보통 초기에 있어서.. 지금은 중기시니까, 저도 요즘 생리통하듯 뻐근하게 꽉 뭉치는 통증이 가끔 있는데 그게 자궁수축이라고 생각했어요 .. 자궁수축이 7개월부터 보통 나타난다고 하는데 안 좋은건 주기적으로 계속되는거..! 어제부터 쭉 아프셨다고 하면 병원 한번 가보세요. 태동검사하고 수축이면 입원해야할 수도 있어요 ㅠ

    1. subcomment icon

      배가 묵직하고 단단한 느낌이 많이 들긴하더라구여… 수축오래지속되면 입원해야한다는데… 오늘 하루 더 지내봐여겠네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