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손발 얼굴 붓고 손은 아침에 접을수없을정도로 아프기도한데 의사쌤이 마그네슘 처방해주신다했었어요. 약더먹기싫어서 그냥좀더있어본다했는데 이번검진엔 마그네슘 처방받게요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부어서 힘든데 병원가면 할수 있는게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29주 임산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손,발이 너무 심하게 부어오는데 병원가면 할 수 있는게 있을까요? 압박스타킹을 손발다리에 하고 있으면 더 심하게 붓어요 ㅜㅜ 오늘은 손목타고 올라와서 팔까지 저리기 시작했어요 ㅠㅠ
댓글
7

마그네슘이 도움이 되나요? 저는 중기부터 붓기가 심해서 너무 힘들거든요ㅠㅠ 저도 처방 받아볼까봐요..!!!

한번 의사쌤한테 여쭤보세요! 제 의사쌤은 마그네슘이도움된다고 처방해줄까요? 라고 하셨었어요
저는 산전마사지 받고 좀 나아졌는데 한 번 가보시면 어때요?
맞아요 부으면 임신중독인지 아마 검사하실수 있을거같어요 위험한거고 혹시 모르니 병원가보셔요!ㅠㅠ
너무심하게 부으면 혈압이랑 단백뇨 검사해보자구할수도 잇어용ㅜㅜ

임당은 통과했는데 ㅜㅜ 병원에 전화해보니까 온몸이 부으면 내원하라고 하더라구요 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