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지금 계획은 모유수유하긴하지만 완모아니고 분유먹일생각이라 저는 브라비나 브레짜 고민하고 있어요~ 세척문제도 깔때기 등 기타 세척품 번갈아 사용하도록 여분 구비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분유포트는 있음 좋다고는 하는데 분유제조기 있으면 크게 사용 안한다고 해서 아직 계획이 없습니당ㅎㅎㅎ 분유제조기에도 끓여서 식힌 물 넣어야 되서 밤에 기존 사용중인 커피포트 가득 끓여 밤새 식혀 아침에 넣어 사용하려고 생각중이에요~! 릴리브랑 보르르 알아보긴했는데 많이 쓰시는건 보르르인것같고, 손목보호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시는분은 릴리브 사는 것 같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