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후..임당확정 ㅠ0ㅠ

임당확정되신분계신가용..? 이주전에 재검받으래서 오늘재검받고 확정떴네용 ㅠ0ㅠ 관리를어케해야하는지...휴 통과될줄알았는데 내과가래서 가는중인데 속상하네영...후

댓글

19

  1. 저욤!! 확정받고 일주일간 식단, 운동 열심히 해서 내과 갔더니 당화혈 색소도 낮고 (5.7) 혈당 식후 1시간 120으로 낮아져서 인슐린 치료는 따로 안하고 관리로만 하고 있어요! 식단은 샐러드 잡곡밥으로 소식하고 있구, 운동은 무조건 밥먹고 20-30분 걷고 있어요 ㅎㅎ 운동후에 혈당 측정해보면 130 안넘어용 ㅎㅎ 먹고 싶은거 못먹어서 우울하긴한데 몸도 가볍고 저림이나 붓기 셀룰라이트 다 좋아져서 나름 만족하면서 살고 있어요 ㅎㅎ 아기가 엄마 건강하고 이쁘게 출산하라구 으쌰으쌰 해주고 있구나 생각하면서 힘내세용

  2. 저도확정떠서 인슐린맞으라고하더라구요.. 스트레스받지마시고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저도동네내과갔는데 인슐린도 몸에맞는게따로있다고 큰병원가라길래 ㅠㅠ산부인과에서추천해준곳 다시가려구용..힘내용우리!~~

    2. subcomment icon

      ㅜㅜ임당확정받고 엄청울었어요 힘내서 극복해요

  3. 다들감사드려용 ㅠ0ㅠ 다같이 화이팅해요!!!

  4. 저도요! 매번 식단 관리 하고 수치 재고 있어요. 너무 걱정은 마시고 오히려 수치 보니까 뭘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알게되어 좋은 거 같아요. 번거로우시겠지맘 힘내세요!

  5. 저요.. 힘내요 우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