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한테 사탄?,,ㅠㅠㅠㅠ 예쁜 천사아기인데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8주 입체 초음파

악 ㅎㅎ 이제 드디어 사람 같이 생겼네요ㅋㅋㅋ 24주때 입초 했는데 사탄 같이 나와서 걱정했는데 ㅎㅎ 살도 포동포동 오르고 ㅠㅠ 입모양이 왜이렇게 귀여운지😍 아직도 12주나 남았다는게 실감이 안나요 ㅠㅠ
댓글
10

이쁜 아기 빨리 만나고 싶어요!!!
사탄이라뇨 .!! ㅠㅠ 천사인걸요💛💛

ㅋㅋㅋㅋㅋ24주 사진은 정말 사탄같았어요 ㅋㅋㅋ사진보며 아무말 없었죠 ㅋㅋㅋㅋㅋㅋㅋ
이뽀용 ㅎㅎ 딸이죵~~~???

아들이에요 ㅋㅋㅋ입덧도 심하고 배도 뽈록 딸같이 나왔는데 아들이더라구여 ㅋㅋㅋ
이뻐요~^^

감사합니다!
사탄이욬ㅋㅋㅋㅋㅋ입술이 조그마하니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ㅋㅋㅋ그러니까요 입술이 너무 귀엽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