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르츠마스크 한번 써보셔요ㅠㅠ 저 일회용 마스크도 답답해하는데 이건 부드럽고 숨잘쉬어지고 좋드라구여 ㅜㅜ kf94인데 그렇게 안느껴져서 요새 이것만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가볍고 숨 잘쉬어지고 안달라붙는 마스크.. 추천 부탁드려요ㅜㅜ
안녕하세요~ 현재 28주인데, 직장생활도 하고 있어요 날이 습하고 더워지다보니 마스크 쓰는 것이 정말 정말 힘드네요 ㅜㅜ 혹시 덜 달라붙고 숨도 잘 쉬어지면서 얇은 마스크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ㅠㅠㅠ 새부리형 마스크, 비말차단 마스크 위주로 부탁드립니다 :)
댓글
11

네에 추천감사해요 :) 한번 써볼게요 !!

탈퇴한 유저
저는 아임리얼 최근에 세일하길래 사봤는데 새부리형이고 가벼워서 괜찮아요!

오~ 네네네 감사합니다. 저도 한번 사봐야겠어요 :) !!!
남편은 아에르 kf80짜리 쓰는데 이거만한게 없구요 저는 부리형이 안맞아서 비말마스크로 에어퀸 써요!

222저도 아에르80 라이트핏 써요

아에르 라이트핏!! 메모해가요~ 감사합니당^.^
저도 직장다니면서 가벼운거 찾다가 아에르 여름용이랑 타스 새부리형 써요!! 둘다 새부리형이요 개인적으로 저렴한 타스가 마스크끈도 둥글고 잘 늘어나서 편하게 쓰고있어요~ 홈쇼핑도 가끔 해요

오오 타스는 처음들어보는데 검색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_^
다들 아에르 시노텍스 추천해주시더라구여

감사합니다아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