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가볍고 숨 잘쉬어지고 안달라붙는 마스크.. 추천 부탁드려요ㅜㅜ

안녕하세요~ 현재 28주인데, 직장생활도 하고 있어요 날이 습하고 더워지다보니 마스크 쓰는 것이 정말 정말 힘드네요 ㅜㅜ 혹시 덜 달라붙고 숨도 잘 쉬어지면서 얇은 마스크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ㅠㅠㅠ 새부리형 마스크, 비말차단 마스크 위주로 부탁드립니다 :)

댓글

11

  1. 후르츠마스크 한번 써보셔요ㅠㅠ 저 일회용 마스크도 답답해하는데 이건 부드럽고 숨잘쉬어지고 좋드라구여 ㅜㅜ kf94인데 그렇게 안느껴져서 요새 이것만껴요!!!

    1. subcomment icon

      네에 추천감사해요 :) 한번 써볼게요 !!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아임리얼 최근에 세일하길래 사봤는데 새부리형이고 가벼워서 괜찮아요!

    1. subcomment icon

      오~ 네네네 감사합니다. 저도 한번 사봐야겠어요 :) !!!

  3. 남편은 아에르 kf80짜리 쓰는데 이거만한게 없구요 저는 부리형이 안맞아서 비말마스크로 에어퀸 써요!

    1. subcomment icon

      222저도 아에르80 라이트핏 써요

    2. subcomment icon

      아에르 라이트핏!! 메모해가요~ 감사합니당^.^

  4. 저도 직장다니면서 가벼운거 찾다가 아에르 여름용이랑 타스 새부리형 써요!! 둘다 새부리형이요 개인적으로 저렴한 타스가 마스크끈도 둥글고 잘 늘어나서 편하게 쓰고있어요~ 홈쇼핑도 가끔 해요

    1. subcomment icon

      오오 타스는 처음들어보는데 검색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_^

  5. 다들 아에르 시노텍스 추천해주시더라구여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아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