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난황없이도 심장이 뛸수 잇는걸까요? 저도 일단 심박동은 듣고왓는데 5주차때는 난황이 없다하셧는데 이번 6주차에 심장소리 들을땐 난황 이야기를 안해주셔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오늘은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저번주 금요일에 가서 심장소리못듣고와서 계속 불안하고 신경쓰였는데 ㅠ 오늘은 가서 힘찬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오늘 딱 7주 되는날인데 다이아반지도 보고 반짝이는 심장도 보고 힘찬 심장소리도 들으니 모든 걱정이 눈녹듯사라지는 느낌 ㅠ 의사선생님도 주수맞게 잘크고있다고 걱정할거 하나없다하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ㅠ 앞으로도 이렇게 무탈하게 건강하게만 잘 자라줬으면 좋겠네요!!!
댓글
4

제가알기로는 12주까지는 난황이 있다고 알고있어요~ 아기옆에 붙어있어서 잘 구별이안가거나 당연한거라 굳이 언급을 안하신거아닐까요? 저도 난황얘기는 굳이 안하셨는데 제가 보고안거라 ㅎㅎ
7주에도 다이아반지 보이나요? 혹시 5주차때는 어떠셨어요~? 저 5주차에 난황봤구 2주뒤에 보자는데 다이아반지 못볼까봐요ㅠㅠ

저 5주때는 아기집하고 난황만봤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