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체덧에 그나마 넘어가는 음식들...

안먹자니 속쓰린건 둘째치더라도 뱃속 쪼꼬미가 신경쓰이고 ...먹어보니 역시나 체한듯 속이 뒤틀리고... 하얗고 네모난 두부 그냥 데쳐서 먹거나 슴슴하게 배추된장국, 시금치된장국에 밥 진짜 쪼금 말아 먹으니 그나마 괜찮네요. 뭐만 먹으면 체한 느낌 아니까 먹는게 싫어지네요 빈속에도 체기가 느껴지니까. (하지만 살은 안빠짐) 체덧에 걸린 분들은 뭘 드시나요...?

댓글

14

  1. 저는 자두 먹고있어요 ㅜㅜ 시원하고 상큼하고 달아서 딱인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자두가 요즘 나오더라고요, 저도 자두!!! 새콤달콤 무난하게 먹히더라고요, 복숭아도 도전해보세요 저는 좋았답니다🍑🍑

  2. 하지만 살은 안빠지죠!!!저두요ㅜㅜ!! 저는 물만먹어도 체한 기분이라 너무 힘들더라구요ㅜㅜ... 힘내요 우리~!!

    1. subcomment icon

      루이보스 차 사서 오늘 마셨는데 더 갈증나고 텁텁한 느낌ㅠ 그렇다고 찬 물 마시자니 설사하고 맹맹한 물 마시자니 토할거같고..우리 모두 비슷하겠지요..? 살은 안빠져서 더 화남

  3. 전 누룽지나 김치찌개 먹으니 좀 낫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유늬님도 누룽지 ㅎㅎㅎ! 쿠팡 주문해야겠다

  4. 전 요새 주식이 누룽지입니다..ㅠㅎㅎ

    1. subcomment icon

      끓인 누룽지요? 엇 거부감없이 잘 넘어가질거 같아요 저는 진짜 과일만으론 정 안되겟다싶을때 국산콩두부 데쳐서 그것만 먹어봣는데 괜찮더라고요? 두부와 누룽지와 미역국 그리고 망고...팁얻어감다

  5. 밥 없이 미역국 먹어요..전 꽤 괜찮았습니다 ㅜㅜ

    1. subcomment icon

      내일 생일인데 저 도전해볼게요 국물은 그나마 들어가더라고요 밥을 6살보다 적게 말아서 도전...지금은 좀 어떠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