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괜찮은줄 알고 안먹었다가 그날 저녁에 지옥을 맛봤습니다ㅜㅜ 먹어도 바로 효과없어서 몇시간동안 죽는줄알았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줄이자 마자 토했네요ㅠ
너무 약에 의존하는거 같아서 두번 먹던거 한번만 먹었더니 저녁 내내 울렁 거리다 결국 또 구토ㅠㅠ 너무 힘드네요ㅠㅠ 빨리 입덧 끝났으면 좋겠어요😢
댓글
3
저는 입덧이 괜찮아져서 무뎌진줄 알고 안먹었더니 죽는줄 알았어요 ㅠㅠ

그러게요 저도 괜찮은거 같아서 줄였는데 그동안 입덧약이 열일 하고 있었네요ㅠㅠ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