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게 입덧인가요..? ㅠㅠ

5주 1일차에요!! 먹는거 엄청 잘먹는데! 먹고나서도 괜찮은데 시간이 지나면 속이 좀 울렁거리면서 언제든 맘 먹음 토할 수 있겠다 싶어요 물론 저의 선택으로 안토할 수 있는데 속이 불편해서 토했네요 ㅠㅠ 특히 아침엔 좀 어지럽고 힘들고 저녁 되니깐 좀 살만하긴 한대.. 저녁 되니 내일 입덧약 타러 가려고 예약했는데 굳이 가야 하나 싶네욘..? 저번주 토요일에 가서 아기집 보고 4주 6일로 임신 확인서 받았는데 내일이면 5주 2틀이여서 가봤자 다른것도 없을거 같아 고민이네요 ㅎㅎ

댓글

5

  1. ㅠㅜ 저도 너무 비슷한증상이에요. 특히 아침에 유독 헛구역질 정말 심하네요..

  2. 토만 안해도 입덧 무난한거래요.. 저도 거의 토나올꺼처럼 울렁이는데 속이 비면 더 심하더라구요 그래서 조금씩 자주 먹으라고 하는거같아요.. 빈속은 아기에게도 안좋으니 과일이라도 챙겨드세요!

  3. 저두.. 하루종일 울렁울렁 거려요 금방이라도 토할 것처럼요 ㅠㅠ 다행이 아직까지는 토 안하고있어서 약 안먹고 버텨보려고요 ㅠㅠ 토만 안해도 다행이다 하구요 ㅠㅠ

  4. 저도 비슷한 시기인데 이게 빈속이면 더 심하대요ㅜ 저도 아침에 울렁울렁거리다 조금씩 뭐 먹으면 나아요 ! 저는 굳이 아직은(?) 약 안먹어도 될 것 같아서 아가가 건강하게 성장하는 거라 생각하며 겸허히 받아들여봅니다 ㅎ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내일 병원은 너무 이른가 싶어서 엄청 고민되네요오 댓글 감사합니다아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