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다이아 보셔야죠.. 전 지난주 토욜에 피검 수치가 높게 나와 아기집 보여주실 줄 알았는데, 이번주 금욜에 확인하자 하시더라구요.. 이것저것 한번에 해야 들 걱정한다고 하시는데 그래도 빨리 보고 싶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이아반지 보고싶어요!

5주된것같다하시네요 아기집도 잘 잡힌거겟죠? (작년 계류유산 후 1년만에 찾아왔네요) 아기집 커지고 난황도 보여서 눈물까지 글썽거리고 왔는데 2주뒤에 오라네요 ㅠㅠ 저도 다이아반지 보고싶은데.. 못 볼까봐 걱정인데 욕심인걸까요?
댓글
5

건강한 아기집 만날거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다이아봐야조^^ㅊㅋ드려요 전8주 심장소리듣고왔어요 넘설레시겠어요^^

8주에도 다이아 보이나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