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어떤거 많이드시나요?

이제 7주차 됐어요~~!! 슬슬 보험 알아보고 넣을려고하는데 아시는분 계셔서 삼성에 넣을 예정이에요~ 20년납 100세만기 / 30년납 100세 만기 등등 종류가 많더라구요 🚰·̫🚰 보험은 전혀몰라서… 비용이나 혜택?은 보통 어떻게 많이 넣으시나요~?

댓글

22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2. 보통 주변 보니 중간에 어차피 해지하고 갈아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저도 30세 만기로 하려구요

  3. 비교 다해봤는뎅 왜 현대 많이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현대가 가장 보장이 컸어요. 100세 만기로 할 예정인데 태아, 어린이 보험때에 들어야 성인되서 가입하는 것 보다 보장 범위가 엄청커요. 100세만기로 하고 아이한테는 완납해서 선물로 줄려구요~

  4. 저도 나중에 갈아탈 생각으로(실비 같이 놔둬야 할껀 끌고 가구요) 30세만기 현대해상 넣어두었어요~ 그대신 30세까진 빵빵하게… 어린이 보험 특가 뜨면 갈아탈 예정이에요^^

  5. 제동생이 보험설계라 태아보험들었는데 굳이 30년납 그렇게 할필요없다네요 차라리 나중에 어린이보험으로 바꿔주는게좋대요

    1. subcomment icon

      태아보험에 어린이보험도 포함된거아닌가요…? 보험은 전혀몰라서 너뮤 어렵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