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번주 토요일에 젤리곰 보러가요!! 전 9주차에요 ㅎㅎㅎ 너무 귀엽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젤리곰 보고왔어요!!

워낙 겁이 많고 요즘 악몽도 계속 꿔서 확인차 초음파보고왔는데 이제 사람 형태가 되어가고 있어요 ㅋㅋㅋㅋ 제 눈에만 사람 형태인가요..?? ㅋㅋ큐ㅠㅠ
댓글
16

9주차면 더더더 사람같겠어요 ㅎㅎㅎㅎ 귀여운 젤리곰 오시고 자랑해주세용
진짜 귀엽네요ㅋㅋ 지금 6주 3일차에 심장움직이는거만 봐도 귀여운데ㅎㅎ 저두 빨리 2주가 지났으면 좋겠어요ㅋㅋ

ㅋㅋㅋㅋㅋㅋ진짜 저도 2주란 시간이 안가서 혼났어요 ㅠㅠㅠㅠ

탈퇴한 유저
우왕 넘 귀여워요 ㅠㅠ 저도 딱 8주3일차에 초음파 예약돼있는데 심장소리도 듣고오셨나용?

네!!! 심장도 아주 팔딱팔딱 뛰는거 잘 듣고 왓슴다 ㅎㅎ
악 귀여워요 😍😍

그뎌 인간의 형태가 보여서 넘 귀엽더라구여 😭😭😭
세상에 너무 귀여워요☺ 저는 담주나 되야 8주인데ㅜㅜㅜ언능 보고싶어요ㅜㅜ

기다리는게 진짜 젤 힘든거같아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