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주차인데 보험에서 거절되었어요 아직 주사맞고있어서 주사다맞으면 다시연락달라고했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몇주차에드세용?
시험관으로성공해서 6주차인데 태아보험을언제쯤들어야할까요? 몇일전유산방지주사타이유 맞고왓는데 제약이걸릴까요ㅜ
댓글
12

탈퇴한 유저
주사끝났으면 제약없으세요^^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12주 전에 들어야된다고하는데 7월부터 금액변동일어난다 하더라구요 보장해택등등 이왕들거면 6월달안으로 추천드려용 ㅎㅎ

헛.. 금액 변동이 일어난다는건 보험사 전부다 더 금액이 비싸진다는 이야기인가요? ㅠㅠ

보장금액이 축소된데요~

헛.. 그러면 6월달안으로 들을 경우엔 보장금액 축소 안되는거겟네요? 🥲

네 그래서 저도 그거듣구 애기아빠랑 7월쯤 들을생각이엿다가 어짜피 들을거라 앞당겼어요 ~

아휴 저도 당장 들어야하는데 뭘 들어야하는지 모르겟어서 그냥 7월로 넘겨야하나 고민이네용,.
12주전에 들어야한대요 가족이 보험해서 전 다 맞춰들었어요
저 지금 7주차 오늘 보험들엇오용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