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핏유산균 비타민c,d 엽산먹고 있어요~ 오메가3도 먹었었는데 그거보단 비타민d가 더 필요할때라고 해서 바꿨구 c는 임신전부터 먹었던거라 먹고있어요~ 철분제는 중기에 먹는건데 철분이 부족한 산모는 초기부터 먹기도한데요. 부족한 영양소 찾아 드시면 될것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4일차 약복용 어떤거해야해요?
사람마다 다르게 얘기하는데.. 저는 지금 종합비타민+오메가3+엽산 이렇게 먹고있어요.
댓글
7

감사합니다!!
저는 장유산균+엽산+오메가3+종합비타민이요!

감사합니다!!
병원에서 상담받고왔을땐 초기에 비타민D 오메가3 엽산 유산균 이렇게 먹으면된다고 하더라구여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비타민D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