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2일차 배나오나요?

아직 배 나올시기가 아니라고하는데 배가안들어가는느낌이에요 평소에 다른곳은 살이많은데 배에는 살이좀 없는편이긴했어요 그래서 더 느껴지는건지 뱃살인지ㅋㅋ 원래이쯤은아직배나올시기가아닌거죠?ㅠ

댓글

8

  1. 저 ㅋㅋ 7주인데 배가나오길래 식이조절해야하는지 원장님께 물어봤는데 원래 통통한엄마는 한 3개월넘어도 배나오는지모르는데.. 저는 마른엄마라 티가 확나는거라고 걱정말라더라구요ㅋ 지금 7주차인데 몸무게는 1키로도 안늘었는데 배만나왔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배만 납작했던터라 느껴졌나봐요ㅎㅎ먹는것도크게달라지지않았는데 조절해야하나싶었네요ㅋ 토끼맘님 원장님덕분에 맘놓고먹으렵니다ㅎ

  2. 저도 오늘 8주3일인데 배 나왔어요ㅋㅋㅋ 평소에 습관적으로 배에 힘주고 다녔는데 임신하고 배에 힘 다 풀고다니고 몸무게는 그대로인데 먹는거 다 배로 가는건지 벌써 배가 나왔네요ㅎㅎ 자궁도 점점 더 커지구요! 저도 처음에는 너무 신경쓰였는데 아기 지키려고 배쪽으로 살 몰리는거라고 편하게 생각하고 있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오!저도그래요 평소에 배에 힘주고다니는게 버릇이었는데 최대한힘도빼고 배고플때마다 조금씩먹어서그런가 배가 빵빵해진느낌이에요ㅎ 아직은어색하네요ㅋ

  3. 아기를 보호하려고 지방이 배쪽으로 모인대요^^

    1. subcomment icon

      아그런거라면 조금 안심이되는데요?ㅋㅋㅋㅋㄱㅋ

  4. 아직은애기가작아서배는안나와요ㅎ 본인배에요ㅎㅎ근데저는배에살이있는데 배가조금오동통해졌어요ㅎ아직은제배라는얘기죠ㅎ

    1. subcomment icon

      ㅋㅋㄱㅋㄱㅋㅋㅋㅋ제뱃살이네요ㅋㅋ부정하고싶었는데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