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첫째때도 증상아무것두없구 입덧두없구..ㅎㅎ둘째지금 7주됬는데 증상아무것도없이 지나가네요☺ 입덧없다고 너무불안해하지마세요ㅎㅎ완전 복받은거에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무증상이라 걱정돼요!!
몇일 전까지만 해도 피곤하고 입덧이 계속있어서 '아 내가 임신했구나' 싶고 너무 힘들어서 비상약으로 입덧약도 처방받아 두었는데요, 어제 오늘은 임신 전 처럼 컨디션도 괜찮고 밥도 잘먹고 불편한게 없어서 임신한걸 잠시 까먹기도 했어요. 갑자기 이렇게 또 컨디션이 좋으니 당황스럽네용... 아픈데 없고 출혈 없고 그냥 아무렇지 않은데........ 오랜만에 컨디션이 너무 괜찮아도 걱정이네요 ㅠㅠㅠ
댓글
11
저도 8주차 접어들었은데 7주차부터 너~무 무증상 ㅠㅠ;; 그 전엔 배 당김, 속 매스꺼움, 어지러움 등이 있었거든요… 그게 사라지니 마음이 편치 않아요;; 가끔 배도 홀쭉하게 느껴질때는 잘 있는 건지, 불안한 마음만 가득이네요 ㅠㅠ 토욜 진료까지 하루하루 시간이 너무 안가요;;;
전 6주차인데 입덧이 한번도 없었어요. 뭔가 불안해서 입덧이 왔으면 좋겠어요 ..
증상 없는거 부러워요... 전 와이존이랑 허리 아픈게 넘어서서 윗배 땡김까지 왔거든요.. ㅠㅜ 직장맘이라 일할 때 힘들어요

ㅠㅠㅠㅠㅠ 직장다니면서 몸아프면 또 더 힘들져 퓨ㅠ 저는 지난주까지만해도 몸이 헤롱헤롱 였는데 사실 어제 바람쐬러 입덧 약 들구 여행을 다녀왔는데 콧바람 쐬서 그런가 또 괜찮더라구용. 쪼오끔 나아지시면 근처에 바람이라도 쐬러 다녀오세요 ㅠㅠㅠ

ㅎㅎ 그렇잖아도 주말에 근교에 바람쐬러 다녀오려구요.. 써니맘도 충전 잘 되셨길 바래요 ^^
증상없는거진짜복이죠.배쑤시고땡김.두통 허리통증계속있으니못참을정도는아니지만 내가일을했음버텼을까?싶더라구요

입덧도 입덧인데 몸이 아프면 더 힘들죠 ㅠㅠㅠㅠㅠ 쪼꼼만 힘내세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