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넘넘 아파요ㅜㅠㅜ원래 집에서 브라 안하는데 이제 브라 하고댕겨요ㅠ 그거 외에는 별일 없네여 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피곤한 증상말고 또 뭐있으세요?
임신 전 아니면 모르고 임신인 상태부터 엄지발가락이 저리더라구요ㅠ 동상 걸렸다 녹는것처럼 가끔씩 찌릿찌릿하기도 슥만져도 전기오른것같은 느낌 저만 그런건가여? 공통적으로 피곤한 증상은 있는데, 입덧은 없어서 복이라 생각하거든요 혹 다른 특이한 증상 또 있으신분 공유해요
댓글
8
입덧이 없으셔서 좋으시겠어요ㅠㅠ 전 울렁덧,양치덧,체덧,가슴통증 번갈아 가며 계속 있어요ㅠㅠ
전 계속해서 37도 정도의 미열 있고... 허리랑 와이존이 우리우리해요.. 허리는 생리통처럼 아플 때도 있어요.. 냄새에는 좀 민감한데.. 다행히 아직까지 입덧은 없고 새콤한게 넘 좋아요..ㅎㅎㅎ

새콤한거 좋죠 저도 하루에 키위 한개씩 먹고있어요~ 열 너무 안오르게 조심하세요ㅠ
유두가 커졌어요ㅠㅠㅠ 그리고 턱에 피지가 송송 올라오네요

유두 커지는거 신기해요 저도ㅋㅋ
저는두통이랑허리통증트름이있어요 입덧은저도아직은없네요7주5일인데

그나마 다행이네요ㅠ 맞아요 가끔 허리 아프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