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5일차 궁금한게 있어요

제가 임신한지 5주5일되었는데요 그전에 병원에서 아기집만 확인했어요 근데요 이시기때는 아무 느낌이 없고 입덧이런것도 증상도 없는데 정상이겠죠?? 잘 크고 있나 걱정도 되네요 7월2째주에 심소들으러 병원가는데 불안하기도하구요. 이시기때는 원래 이런건가요??

댓글

4

  1. 저는 5주4일차인데 저도 입덧이 없어서, 불안해서 병원에서 물어봤는데!! 지금 입덧하기엔 살짝 이른편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없은 경우도 있다고하셨어요! 없어도 문제되는건 없다고 ! 저도 똑같은 걱정해서 물어봤는데 큰 문제는 없어요!!

    1. subcomment icon

      아항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너무 증상이 없어도 불안해서요;; 저도 기다려볼께요~

  2. 저도그랬어요ㅎ저는5주6일날 아기집난황 확인후7주말에 심소들으러 오랬어요ㅎ아무렇지도않고 먹고싶은것만 생각나고 허기가빨리지내요ㅎ오늘6주3일이랍니다ㅎ

    1. subcomment icon

      저는 딱5주째 아기집만 확인했거든요 병원갈때까지 기다리는 수밖에 없네요 ㅎㅎ 잘크고 있겠죠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