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주4일차인데 저도 입덧이 없어서, 불안해서 병원에서 물어봤는데!! 지금 입덧하기엔 살짝 이른편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없은 경우도 있다고하셨어요! 없어도 문제되는건 없다고 ! 저도 똑같은 걱정해서 물어봤는데 큰 문제는 없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5일차 궁금한게 있어요
제가 임신한지 5주5일되었는데요 그전에 병원에서 아기집만 확인했어요 근데요 이시기때는 아무 느낌이 없고 입덧이런것도 증상도 없는데 정상이겠죠?? 잘 크고 있나 걱정도 되네요 7월2째주에 심소들으러 병원가는데 불안하기도하구요. 이시기때는 원래 이런건가요??
댓글
4

아항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너무 증상이 없어도 불안해서요;; 저도 기다려볼께요~
저도그랬어요ㅎ저는5주6일날 아기집난황 확인후7주말에 심소들으러 오랬어요ㅎ아무렇지도않고 먹고싶은것만 생각나고 허기가빨리지내요ㅎ오늘6주3일이랍니다ㅎ

저는 딱5주째 아기집만 확인했거든요 병원갈때까지 기다리는 수밖에 없네요 ㅎㅎ 잘크고 있겠죠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