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걸러 피비침 무서워요

5주에 피비침이있어서 병원가서 주사맞았어요 그날은 금요일(피비침) 토요일 괜찮다가, 일요일(피비침-양은좀줄어듬), 월요일 괜찮다가, 화요일(피비침-일요일이랑양같음( 이렇게 하루걸러 한번씩 피가 비치는데 또병원가야하나요 ???????

댓글

4

  1. 색이 핑크쪽이라면 가보심 좋을 것 같아용 ㅠㅠ

  2. 저도 그래요 놀라서 2번 정도 병원 달려갔다가 이제는 그런가보다 하고 있어요 물론 마음이 좋진 않더라구요 전 지금 6주차이고 5주차부터 그랬어요 처음엔 빨간혈로 시작해서 쇼크...

  3. 피비침 색깔은 갈색일까요? 굳이 갈필요는 없을 것 같지만 양이 늘거나 색깔이 진해지면 초음파 보러 가셔야 할 것 같아요~ 주사보다는 질정이 효과가 있다하니까 질정 넣으시구요! 저도 8주차인데 5주차부터 피비침있었고 질정넣으며 눕눕해도 아직 갈색냉은 나오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핑크색이요 근데 양은 적어요 ㅠㅠ 제가가는병원은 주사만주더라구요 병원토요일에오라고했는데 내일미리 가야하는지 아니면 그냥 기다려봐야할지모르겟어여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