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전검사로 나오는데 저는 철분이랑 이런거 괜찮게 나왔다고 그런데a형간염b형간영 향체가없다고하시고 비타 d가 많이부족하대서 액상 비타민사서 하루에 한번먹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산부인과 가면 영양소 뭐가부족한지 알려주시나요?
야간으로 갔어서 임신이 맞는지아닌지만 결과를 들었어요ㅎㅎ 6주라는데 임신준비중에 한달꾸준히 엽산을 계속먹다가 6주딱 전부터 안먹었거든요ㅠㅠㅠ 하… 산부인과가면 뭐가부족한지 어떤영양제를 추가로먹어야할지 알려주시나요??
댓글
4
산전검사할때 피검사하시면 어떤게 부족한지 알려주세요!

아하 산전검사! 감사해요ㅎㅎ 글보고 후기들찾아보니까 비타민d만 이야기하던데 비타민d만 부족한지 안한지 나오나요?ㅠㅠ

저는 다괜찮고 비타민d가 부족해서 그것만 말씀해주셨는데 간수치.뭐이런거는 다 괜찮다고 하시던게 기억나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