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6주4일차인데 심장소리 못들어서 속상함...오늘 들을 생각에 기뻤거든요ㅠㅠ 심장 반짝거린다고는 말씀하시더라고요 아직 아기가 작아서 기계가 소리 못잡는다고...이레맘님은 아가크기가 어케 되나요? 저는 0.73cm..1센치도 안되서 못듣는건가...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2일
6주2일에 병원갔는데 심장소리도 못듣고, 아기집이랑 난황만 보고 왔어요 이 시기에 가서 심장소리 못듣고 오는 경우도 있나요?? 2주후에 심장소리들으러 오라는데..걱정되네요~~~
댓글
8


탈퇴한 유저
저도 6주차때 갔을때 0.8이라고 하셨었어요 그래서 못듣고 왔고~~... 어제 8주 2일차인데, 심장소리 들으러 갔는데 심장도 천천히 뛰고 아직 6주차 크기라고... 다음주에 다시 가보기로 했는데..어찌될지 모르겠네요😅

쑥쑥 건강하게 성장 중일거에요😊
저 6주1일차인데 저랑 상황이 똑같네요! 아기가 안보이드라구요ㅜ 몇일뒤에보일꺼러하셨어요!


탈퇴한 유저
이번 금욜이 2주 뒤에 보자고 하신 날인데.. 그럼 8주 2일차니...심장소리 들을수 있겠죠~~ 다른 분들 글 보다가 걱정도 되고, 생각이 많아져서 글 썻어요ㅎㅎ 2주 기다리는거 너무 힘들었다는.....ㅎㅎ
내일이 6주2일인데 저도 심장소리들으러 병원가려했는데 못들을까요 ㅠㅠ 에궁


탈퇴한 유저
다른분들 글 보면 들으시는거 같은데..저는 못들었어서 걱정되어서 글 쓴거예요 수빈님은 들으실수 있을수도 있죠😁

걱정마시구 푹쉬세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