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저도 꾹 참고 ㅠㅠ 내일 드디어 처음가는데 설렘 걱정 등등 예쁜 아기집 보구 오셔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이번주에 처음 병원가는데 실감이 안나요!
2년 넘게 계속 한줄만 보다가 이번에 두줄 뙇보니까 이게 진짜인가 싶어요 어플에는 5주 2일이라하는데 금요일에가면 아기집 볼 수 있을까요??? 조금 졸리고 생리안하고 배쪼끔 불편하고 가슴쪼끔 아픈거 빼고는 이게 진짜인가…. 진짜 내가 임신이라뉘!! 믿겨지지가 않아요!!
댓글
7
저 엊그제 5주 6일차에 갔는데! 아기집 난황보고 심장소리도 들었어요!! 금요일에 가면 심장소리도 들으실수도 있어요!!!축하드려요 ㅎㅎ
와 저도 5주 2일이에요! 저도 임테기 막 역전하긴 했는데 조금 더 기다렸다가 다음주 월요일쯤 가보려구요!
축하드려요😃😃당장 병원가고 싶으시죠? 갔다오면 더 초조하게 병원 갈 날만 바라게 될거에요ㅎ 임테기 역전하고 가셔야 됨! 그때 아기집 볼 수 이떠요. 몇 일 뒤에 당연히 보일건데 당장 못보면 진짜..,다음 병원가기까지 너무 힘들답니다. 꾹참고 생리예정일 지나고 2주 뒤에 가는게 제일 베스트지만...ㅎㅎ시간을 돌이킬수있다면 전 그럴거에요😆😆😆
ㅎㅎ저도 임테기역전하니 임신수치확올라가더라구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