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9주넘었는데 증상 똑같아요~ 무슨 얘긴지 알거같아요ㅜ 찌릿거리면서 쿡쿡~ 그래서 미리 병원갔었는데 경부길이는 원래 짧아져서 질정제 사용중이라 괜찮다했구 애기들도 넘나 잘 놀고 잘크고 있다하셔서 맘놓고 왔거든요~근데 갔다오니 증상이 조금더 심해진듯해요ㅠㅠ 다시 가기도 뭐하고.. 다음 검진때까지 있어보려구요~저두 괜찮다는말 듣고와서 맘이 조금 놓이니 님두 병원 진료 받아보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밑통증 있으신가요?
딱 19주 되는데요 몇일전부터 밑이 따끔따끔 아파요 설명이 어려운데;; 밑이 빠질듯 하다기 보다는 간헐적으로 쿡쿡,따끔하게 당기는데 괜찮을까요? 무리했나 싶어 지금도 누워 있네요
댓글
5
저도 16-17주쯤 그증상 심해져서 걱정돼서 병원다녀왔는데 증상얘기했더니 자궁경부길이재더라구요 다행히 길이랑 애기 다 괜찮아서 안심하고 왔어요 그럴수는 있다고 하셨는데 눈으로 보고오니 더 마음 편하더라구요 계속 그러시면 병원 가서 검진받아보세요
저도 주수 비슷한데 며칠전 회사행사때매 좀 무리한 후부터 서혜부 와이존이 뻐근하다고 할까 살이 아닌 그 뼈 어딘가가 쿡쿡 쑤시는 느낌같은것도 있도 배도 아프고 그래서 검사받고 와써용 다행이 자궁경부길이도 이상없고 애기도 문제없다네용 근데도 며칠 내내 지금도 배나 서혜부나 계속 아파서 ㅜㅜ 괜찮다는데도 걱정이예요
검진한번받아보셔욤🙏🙏
전 차를 오래타거나 무리하면 밑이 아려요ㅜ소변도 시원하게 보지도 못하구요ㅜㅜ 계속아프시면 병원에 가보시는게좋을것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