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간혹 이러던데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귀 먹먹(높은곳 올라가거나 물에 잠기면 생기는 느낌)해지는 분 있으세요?
갑자기 귀 먹먹(높은곳 올라가거나 물에 잠기면 생기는 느낌)해지는 분 있으세요? 얼마 전에도 갑자기 먹먹해져서 제목소리만 울리고 바깥소리 잘 안들리더니만, 오늘 일하고 들어오는데 우산쓰고 걷다가 갑자기 이러네요ㅠ 계속 귀 그러다가 코 안쪽 찡하면서 두통이 살짝 와요~ 감기오듯이... 19주인데, 냄새는 없는데 연두색 분비물이 또 보이기 시작하고 귀까지 먹먹해지니까 좀 불안하네요ㅠ 7월 중순 대학병원 전원 예정이라서 6월 11일 이전병원 진료 이후 진료받기 전이에요ㅠ 마지막 진료보시면서 4주 뒤까지만 가도 된다고 하셨었는데 너무 안심한건지... 입덧끝나고 컨디션 좋아졌다고 방심한건지ㅠㅠ 좀 불안하네요~
댓글
14

탈퇴한 유저
저 첫째때 그랬는데 낳고나니 말짱해요^^ 둘찌때는 또 덜하네요ㅋㅋㅋ
중이염 아닌가요.? 중이염도 비행기 탄거처엄 그러기도 하던데ㅠㅠ 임신성 으로 오는게 참많네뇨 저는 이석증와서 아주 난리에욬ㅋㅋ ㅠㅠ

아이고ㅠㅠ 이석증 엄청 불편하고 힘들다던데ㅠㅠ 푸욱 쉬세요!! 진짜 눕눕이 만병통치약이더라구요...ㅠ 이래서야.. 둘째 엄두도 안날거같아용!
저도 이관개방증인데 병원 두군데 가서야 알아냈어요ㅜㅜ 나만 그런가 했네요~ 급 공감대 있어서 반갑네요 좋은 일은 아니지만.. 약도 없는 병이라고 하던데

ㅠㅠ 맞아요.. 뭔가.. 좀 불안하던게 안심(?) 위안(?)이 되는 느낌인거 같아요~ 저는 두번 다 확실히 집안일하고 밖에서 일을 하고 무리하면 왔던거 같아요 스스로는 무리했다고 생각 안하는 정도였는데ㅠ 아가나 아가를 품은 저한테는 무리일 수 있는 정도였어서 몸이 신호를 준건가 싶어요~~ 미미님두 푹 쉬시고 좋아지시길🙏
저도 밖에 다닐때 가끔 그래요! 임신성으로 이관개방증 생길수있다는것 같아요.ㅠㅠ 누워있으면 좀 나아지더라구요흑흑 세상 불편

ㅠㅠ 오늘은 밑도 좀 아프고, 냉도 색이 안좋고, 일을 좀 하고 들어왔더니 무리해서 온건가 싶어 밥먹고 소화시키고 바로 눕눕했네요ㅠ 내 몸이 내 몸 같지 않은 서러움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