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비추요.. 카페인이 자연유산돕는데요ㅡㅡ둘찌생겼을때 1일1커피 마셨는데 의심되요 그래서 지금 재임신중인데 카페인들은거 절대 안먹습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커피..
이제 7주접어드는데요.. 그동안 잘 참아오다가 출근전기상이힘겨워져서 요즘 커피가 막 땡기기시작하네요ㅠ 얼마나 참아야할까요?ㅠ
댓글
17

저두제작년유산경험이있는데1일1커피탓이었던걸까요?ㅠ
저희 선생님은 하루에 보통잔 두잔까지 괜찮다고하셨어요 그래두 아가한테 미안해서 카누 디카페인 하루 한잔 먹고있어요
인터넷 보면 한잔 정도는 마시라고 하던데.. 제 주치의쌤은 임신초기에 커피 마시지 말라고 했어요. 정말 먹고 싶으면 디카페인 마시라고 하는데 안먹고 있어요.

저오늘병원가서여쭤보니초기엔가급적먹지말라시더라구요ㅠ
한잔은 괜찮다긴하는데 초기에는 아니에요ㅜ 정 드시고싶으시면 디카페인으로 드세요... 에고 근데 벌써 드셨겠죠,,,

그렇다고하시더라구요ㅠ 마시면서도양심에찔려서반잔도안마셨어요ㅎㅎ
와 저도 커피 못마시고 있는데 넘 힘들어요ㅋㅋ

조금만참으세요ㅠ초기엔아무래도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