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걸린 가족 두셨던 분들께 질문드려요!

남편이 해외출장 후 코로나에 걸려서 집에서 격리중이고 저는 친정에 와있는데 남편은 격리해제 후(7일) 바로 집으로 오길 원하고 저는 자가키트로 한 줄 뜨면 가려고 해요. 근데 45일 동안은 전파력이 낮아져도 두 줄이 계속 나올 수 있다고 들었어요 ㅠㅠ 사람마다 달라서 걸린 후 5일만에 한줄뜨기도 하고 계속 두줄 뜨기도 하고 그렇다는데 어떻게 하는게 현명한 방법일까요?

댓글

5

  1. 저는 16주쯤에 남편 확진이었는데 증상나타나고부터 격리해제되고 총 12일정도 친정에서 지냈어요! 그리고 저는 괜찮았어요! 마음 편하게 특별한 일이 있는게 아니라면 몇일 더 있다가 가시는게 괜찮지 않을까요?? 댓글들만봐도 코로나가 사람마다 너무 다 다르게 나타나니깐요 ㅠㅠ

  2. 답변들 감사드립니다😍👍🏻 약간 반으로 의견이 나뉜것 같아 고민을 더 해봐야겠어요. 조심해서 나쁠건 없지만 집에 가고 싶은 마음도 큽니다😭

  3. 저는 같이 일하는 분이 코로나 걸리시고 10일뒤에 출근하셨는데 자가키트는 계속 양성나오고 다른 직원들에게 전파도 됐어요~ 한 2주정도 완전히 안전해진 다음에 만나는게 좋지 않을까요? 저도 코로나 걸렸었는데 약도 못먹고 계속 기침하고 열나서 많이 힘들었어요ㅠㅠ

  4. 그래서 확진받고 보건복지부에서 지정한 격리만 유지하시고 나면 감염력이 없다고 보기때문에 상관없어요오! covid pcr 검사결과랑 상관 없이요! 다만 폐렴까지 동반돼서 임상적 증상이 보이면 그때는 치료필요하고 격리도 더 하겠지만 그런경우가 아니면 가벼운 증상(ex 단순 심플기침,가래정도는 남을 수 있어서)정도 있어도 격리날만 지키고 이후 해지하시면 돼용! 저희남편이 의사여서 답듣고 올립니당 👀

  5. 저희 친정 가족 중 아빠가 걸리시고 그 이후에 2주동안 안보셨어요! 혹시나 문제가 생길까봐 제가 건강하면 모르겠는데 아기가 있는데 그런 위험은 감수안할 거 같아요 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