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치상으로 엑스레이 천장까지 가능하다고 저희 담당의사분이 말씀 하셨어요! 걱정마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엑스레이 촬영 괜찮은가요?ㅠㅠ
와이프가 발목을 삐어서 응급실을 갔더니 납가운 쓰고 엑스레이 촬영했는데 괜찮은거 맞나요..?ㅠㅠ 와이프가 애기한테 너무 미안해해서 마음이 아프네요..
댓글
5
엑스레이는 방사선 피폭량 낮아서 납가운까지 하시면 괜찮아요! 그리고 엑스레이중에도 복부가 아니고 하물며 발목이면 더 괜찮아요오~ 그러고 엑스레이는 임신초기 한참 세포분열 일어날때가 가장 문제되는거지 지금시기쯤은 크게 걱정하실 일은 아니에용~ 제가 임신인줄 모르고 시티랑 엑스레이 찍고해서 이후 임신 확인 후 의사선생님에게 들은 얘기 토대로 말씀드립니당!🙃

우와~ 자세한 정보 감사합니다!! 제가 이 이야기 해줬더니 조금 안심이 된다고 하네요!!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산부인과에서도 그렇게엑스레이 찍었어요~ 맥수술할때~~ 응급실은 기본상식은 있는곳이니까~ 넘미얀해하지말라구~~ 하세요^^

산부인과에서도 그렇게 찍는줄 몰랐네요!!ㅠㅠ 그렇게 위로해줘야겠어요!! 감사합니다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