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보여요 오늘 임당검사인데 떨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맛있는게 너무 많아요...

임당 검사 5일 남았는데 먹는게 너무 즐거워요... 스트레칭 안 한 진 한 달 된 듯...😅 저는 이제 곧 25주 되는데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매일 커지는 태동 느끼며...맛있는 음식만 찾아다니고 있습니다...ㅎㅎ 임당 걱정은 뒤로...
댓글
12

통과하실거예요🙏❤️
저는 임당검사 하루전에 엽떡에 쿨피스에 과일을 흡입하고 갔어요...결과가 아직 안나왔는데 무섭네용....ㅎㅎㅎ

아..엽떡....허니콤보랑 먹고싶댜ㅠㅜ! 결과 잘 나오셨나요!

네!! 오늘 임당 통과했다고 연락왔어요!!
우와 비주얼 짱에요

그쵸...충무로 쪽인데 맛있는 거 많더라구요!
저는 매일아침 케이크랑 우유먹고있어요 ㅠㅠ 과일도 먹고 다담주 임당검산데 괜찮겠지하면서 먹고있네요😭😭😭

저도 지금 몽쉘이랑 태극당 콜라보한거 커피랑 먹는중....🤣🤣🤣🤣🤣🤣🤣
와~. 소주각인데요? ㅠㅠㅠㅠㅠ.

진짜...쏘맥 너무 땡겨요 요즘 습하고 더워서...어제는 닭발집 갔는데 식혜에 먹는게 너무 슬펐어요...

임당일주일 전~ 근데 식단도못하고ㅠ 운동도못하고 매일 누워있어요 ~ 저거 넘맛있겠다~~ ㅡ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