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제 붓기 시작해서 진료가서 압박스타킹 처방 받았어요! 눌렀을 때 손가락 자국이 안나면 부종은 아니라고 하셨어요😊 그래도 엄마가 붓는다고 느껴지면 해도 괜찮다고 산부인과에서 처방받아서 샀네요-! 바우처로도 살 수 있고 의료용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진입 부종
원래도 순환이 잘되는 편은 아닌데 좀만 서있고 이러면 종아리 부종이 딱딱해지도록 오는데 오늘 아침엔 얼굴도 붓네요 일반적인건지 병원 가봐야할지 조언좀 해주세요
댓글
3
병원까지는~ 괜찮을것같고 맛사지~~ 그리고 압박스타킹등~ 활용하시고~ 스트레칭도많이하시고 물많이드시고 염분멀리해보세요 ~ 어쩔수가없으니까 ~ 힘내세요 그리고 진료보실때~ 상담하세요^^
저도 임신하고 종아리랑 발이 잘 붓네요 ㅠㅠ다리에 압박스타킹신어도 발은 뭔가 통통해요 팔도 저릿저릿~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