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8주부터 느꼈고지금 24주인데 밤낮으로 배가 꿀렁거려욬 눈으로 배가 움직이는게 보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21주2일차인데 여기 맘님들 올려놓는
동영상처럼 그러한 태동은 아예 없고 이따금 몇일에 한번씩 꿈틀 이런느낌만 받는데 이게 정상일까요??😄 😄😄 다른분들은 20주 부터시작해서 활발하게 태동느낀다던데요 전 둥이인데도 아직 없어여. ㅜㅜ
댓글
23
저는 18주 후반부터 느꼈고 지금 23주인데 태동할 때 남편이 옆에서 보면 다 보인데요 배 움직이는 거 ㅋㅋㅋ 초기에는 아침 저녁에만 조금씩 느꼈는데 지금은 아침 낮 밤 할 거 없이 꼬물락꼬물락 뻥뻥 차네요 ㅋㅋㅋㅋ 맘님도 곧 느끼실 거예요!

일찍 느끼셧군여!!!!부러워용~ 초음파때나 가서 잘잇는지보고 아직 태동이 없어서 느껴지지가 않아서 몬가 걱정이에여 ㅡㅡ

25주 전까지는 못 느낄 수 있대요! 아가들은 잘 크고 있을 테니까 맘 편히 가지셔요 ㅎㅎ
저 25주에요ㅋ 아직 태동 활발하지않아요. 제가느끼는건 하루에 몇번 그냥 툭 친다는 느낌. 그거밖에없어요! 어제 초음파봤는데 원장이 애는잘있다고 엄마만 못 느끼는거라고 괜찮다고하셨어요

아이고 ㅜㅜ 그렇군요 저두 아예 머가 안느껴져요 배에서 심장뛰는것처럼 쿵닥쿵닥만 하구영😄
배에선 엄청 꿈틀대는데 밖에 손대고있으면 잘 안느껴지더라구여ㅋㅋㅋ

그것참 신기하네용 지금두 아침에 일어나서 배에 손을 얹고 애들아 하는데 아직은 시작을 안해요 ㅋㅋㅋ태동을유 😂😬
저도 25주 되니까 많이 느껴지고 그전엔 태동맞나???싶을정도였어요!

저두 한 25주까지는 기다려 봐야겟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