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담주 수욜에 가는데요...너무너무 긴장되요..저두 5주5일차~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5일차!

다음주에 심장소리 들으러가는데 시간이 너무 안가는것같아요! 입덧도 있어서 약처방받고 먹기도하는데 아랫배가 너무 아파요ㅜㅜ 엽산은 매일 챙겨먹고있는데 제가 더 챙겨먹거나 뭘 해야할까요? 화요일에 초음파 찍었을땐 아직 작고 소중하더라구요 ㅎㅎㅎ 다음주엔 더욱 커서 심장소리를 듣고싶어요ㅠㅠ 저희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셔서 ㅎㅎㅎ
댓글
5
전 유산균, 엽산, 비타민디 먹고있어요 의사쌤이 철분제랑 오메가3는 14주 이후로 먹으라 하시더라구요
저는 오메가3랑 비타민D도 챙겨먹고있어요. 저두 5주차때 배가 제일 아팠던거 같아요 ㅠㅠ 무리하지 마시고 눕눕하세용 ^^
시간안가긴하더라구요.두줄확인하고7주차까지기다렸다가초음파봐서한큐에보고듣고하긴했어도젤리곰궁금했는데1주일만에젤리곰되있더라구요.금방지나갈거에요ㅎ

그랬으면 좋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