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비타민 자주 깜박하는대 괜찮았어요~ 괜찮으실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드디어 6주5일차에 애기 다시 보러가는데 걱정되요ㅠ
이주 전에 처음으로 애기 집확인하고 이주 쯤 뒤에 보자고 해서 가야하는데 제가 임신해서 그런지,, 아니면 그냥 변명일 수도 있지만 비타민 먹는걸 자꾸 까먹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한 삼일은 까먹고 못먹은것 같아요ㅠㅠ 그리고 물비릿내때문에도 많이 못마셔서 애기가 많이 못컷을까봐 걱정되네요 ㅠㅠ 이제 병원 곧 출발하려구요,, ㅠㅠ
댓글
5
비타민은 필수가 아니라 괜찮을거에요~ 맘 편히 먹으세요~ 엄마가 불안하면 아가도 불안해할거에요~
임신을 알게 된 뒤로 초음파하러가기까지 하루하루가 너무 기네요ㅜㅜ그래도 걱정보단 긍정적인 생각으로 버티자구용!!
저도 지금 병원 다녀왔는데 너무너무 잘 크고 있더라구요 걱정말고 예쁜 아기 잘 보고오셔요☺️
너무 걱정하지 마셔요ㅎㅎ 아가 많이 컷을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