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7일차 시댁제사 가야될까요?ㅠ

6주5일차에 심장소리 듣기로 했는데 이틀 후가 시댁 제사에요 ㅠㅠ 차로 편도 한시간 반에서 막히면 두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고 특별히 가서 엄청 일을 하는건 아니긴한데... 아무래도 시짜다 보니 가만히 있어도 스트레스 받고 집안 구조상 의자보다는 바닥에 앉는 편이고 점심때쯤 가서 자정에나 끝나는 일정이에요ㅠ 원래는 12주차 정도에 알리려고 했는데 일정상 심장소리만 듣고 알리고 안가야 될런지... 남편만 가도 시어머니가 특별히 힘들 일은 없어요. 원래도 거의 남편이 일해서; 시험관으로 어렵게 가진 아이기도 하고 여러모로 조심스럽네요 😂 알린다고 해도 이해해주실지도 좀 의문인게; 시어머니는 새어머니라 임신출산육아를 경험해보지 않으셨고 기분따라 좀 괴팍하신 편이라...ㅠ 여러분 같으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댓글

19

  1. 알리시고 집에서 안정기 보내셔야될거 같아요~ 어차피 남편이 다 일하신다면 굳이 갈 필요 없을거 같아요!!

  2. 안갈수 있으면 안가는게 좋을 것같아요 저는 임밍아웃 했는데도… 시댁에서 오라고 하셔서 첫찌도 어린데 델꼬 갔다왔네요…

  3. 병원에서 초기엔 조심해야된다고 3-4개월까지 무리하지말고 안정 푹 취하라고 하더라구요ㅠㅠ 무슨일이 있으셔도 가지마시고 푹 쉬세요 소중한 아가 지키셔야죠!ㅎㅎ

  4. 입덧때문에 차멀미가 너무 심하고 속이 안좋아서 못갈꺼같다고 죄송하다고 말씀드리세요~ㅎㅎ

  5. 쉬세요.. 저도 남편만 보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