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복을 짓는다 요건 애기한테도 복이다라고 생각하며 넘겨왓는데 신랑놈이 어제 빡치게해서 아오 그건 진짜 후...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스트레스ㅠㅠ
다들 스트레스 관리 어떻게 하세요? 아기 생각해서 최대한 빨리 털어버리려고 하는데 힘드네요.. 오늘도 진상 몇명 상대하는데 화내는거 다 듣고 있으니 배가 좀 땡기더라고요 아기한테 죄책감들도 너무 미안해요
댓글
4
저도 스트레스받을때 왠만하면 생각 안하려고하는데ㅜ사람인지라 신경이쓰이더라구요ㅠㅠ 명상하듯 편안한음악듣고 진정하거나 웃긴예능보고 웃고나면 좀 낫더라구요 ㅎ
많이 놀래셨겠어요 몸은 괜찮으신거죠?? 저도 취미생활 좀 알아봐야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저는 어제 출장 건 때문에 상사가 눈치 줘서 불편한 마음으로 출장을 나가게 되었어요~ 상사 짜증낸거 계속 신경 쓰다 가드레일 들이 받는 사고 냈는데 아기한테 너무 미안하더라구 ㅜㅜ 스트레스 받은면 산모랑 아이만 손해에요. 어제 일 겪고 저는 직장 스트레스 좀 잊을만한 취미생활이라도 찾을려구요 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