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보고 왔는데 난황 지이이인짜 미세하게 보였어요! 정상적으로 잘 자리잡는중이래요! 걱정은 노노입니닷!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4일 아기집만 보여요ㅠㅠ

마지막 생리일 기준으로 5주 4일째인데ㅠㅠ 아기집만 보고왔어요ㅠㅠ 다른분들 난황도 보고오시던데ㅠㅠ 뭔가 심란하네요ㅠㅠ흐..
댓글
19

감사합니다!!
원래 그런거 같던데요? 저 5주 3일차 때 갔을 때 의사선생님이 다음주엔 난황 밑에 뭐가 달릴거라고 하셨는데 ㅋㅋㅋ 엊그제 보니까 진짜 난황 끝에 뭐가 달렸더라고요. 근데 그게 태아래요 ㅎㅎㅎ 쪼꼬만데 심장도 뛰고 있었어요. 다음번 가시면 아기 만나실 수 있을 거예요~

그랬으면 좋겠어요ㅠㅠ 흐으.. 감사합니다!!
저도 너무 일찍갔더니 아기집도 안보여서 진짜 걱정 많이했는데 2주뒤에 6주 6일에 갔더니 아기집 난황 아기심장소리 다 듣고 왔어요!ㅎㅎㅎ너무 걱정 마시고 맛난거 많이 드시고 푹 쉬세요~~~ㅎㅎㅎㅎ

감사합니다ㅠㅠ 아가가 잘 자라줬으면 좋겠네요ㅠㅠ

화이팅💪🏻💪🏻

탈퇴한 유저
저두 6주에봤어유 ^^!!!

저도 조금만 더 있으면 볼수있겠죠?ㅠㅠ
크게걱정안하셔두되요1주일차이나는경우도있더라구요.저두두번째초음파봤는데.예정일 두번바꼈어요.ㅎ10주넘어야정확한것같더라구요

그런거겠죠??ㅠㅠ 감사합니다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