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매실액 타먹거나 루이보스 타먹어요.. 흑흑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먹으면 울렁ㅜㅜ
엽산은 먹어야겠고 비타민 디랑 챙겨먹는데 먹고나면 속이 울렁거려요ㅜ 물마시는것도 싫고ㅜ 여러분도 물이 쓰신가요 저는 요즘 계속 입에서 신물이나서 입맛이없네요😭
댓글
3
전 그래서 물 대신 루이보스차 마시고 있어요 ㅠㅠㅠㅠ
저는 빈속에 유산균이랑 먹으려고 물 먹는 순간 바로 토해요ㅜ 조금이라도 속이 비었을때 물먹으면 토하는거 같더라구요ㅜㅜ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