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7주부터 태동느꼈는데요~ 엄청 활발해지다가 저도 22주쯤 됐는데 요즘은 하루활발 하루조용 이렇게 왔다갔다 하더라구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약간? 줄어든 느낌?
태동을 정확하게 느낀건 오래되지 않았지만 ㅋㅋ그래도 21주차엔 좀 자주 느꼈던거같은데 22주 들어서고서 좀 줄어든 느낌이라 월요일에 병원가긴 하는데 괜히 불안하네요🥹 일 다니고 있는데, 일 할때 좀 제가 많이 움직이고 그래서 그런건가 배 뭉치는 느낌도 계속 있구요 🫥🫥 저 같은 분도 계실까요🥲🥲
댓글
3

아 😖 괜히 안느껴지니까 ㅋㅋㅋ 불안한느낌이에요 ㅋㅋㅋ월요일까지 이틀동안 잘 살펴보아야겠어요..ㅠㅠ

유튜브에서 봤는데 30분동안 가만히 지켜봐서 아주 약한태동이라도 있으면 괜찮구 없으면 병원가보는게 좋다더라구요~ 아가들 뱃속에서 자면서도 움직이기때문에 30분에 적어도 한번쯤은 움직인다고! 한번 확인해보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