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무서워서 외출을 못하겟어요ㅠ

임신하고 혼자 다니다가 몇번 과호흡오고 기절하기 직전까지 가보고는 오늘같이 더운날 외출하고싶은데도 혼자 걸어가다가 기절할까봐 무서워서 못하겟어용ㅠㅠ20주인데 앞으로 외출도 못하고 집에만 있어야 하나 막막하네유ㅠㅠ

댓글

5

  1. 저도 이런 날씨에 산책같은 것도 못할 듯 해서 접이식 런닝머신 구매했어요 집에만 있다보니 소화불량이 심해지더라고요 지금은 밥먹고 좀 쉬다가 15~20분씩 걸어요 컨디션도 훨씬 나아졌네요 우리 모두 파이팅‼️

  2. 맞아요 - 요즘 너무 더워서 이른아침이나 해진후 저녁에만 나가서 산책하네요. 낮에는 도저히;; 답답하긴 해요 🥲

  3. 저는 출퇴근할때 지하철에 사람 좀만많아도 숨못쉬겠고 식은땀나더라구요ㅠㅠ애기한테도 지장있을까봐 걱정되구 무서워여ㅠ

  4. 저도 요새 부쩍 그러네요 숨차고ㅠ

  5. 저도 ㅠㅠ 남편없이는 안다녀요 쫌만걸어도 숨차고 어지러운 느낌 들때가 종종 있어서 혹시나 싶어서 걱정되네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