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히려 철분제 먹고 화장실이 편해졋어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변 문제
임신 전에도 변비가 심해서 임신을 하고 난 후에는 지속적으로 먹던 유산균 먹고 있고 마시는 비피더스 유산균? 그것도 같이 먹고 있어요 그런데 철분제를 먹어서 그런지 아님 다른 이유인지 자꾸 묽은 변을 해요 왜이러는건가요?
댓글
5
철분제를 여러번 바꾸시는군들 계시더라구요
철분제 부작용이래요. 저도 묽은변봐요ㅠ

계속 이렇게 나와도 상관 없는건가요?

좋은건 아닌거 같아서 저는 철분 하루걸러 먹고 있어요..(액상) 그런데 묽은변이나 설사보면 철분제를 다른 제품으로 바꿔야한대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