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가 있어도 문제인데 저는 오히려 꼭 화장실을 더 가게되더라구요. 묽은변을 보면 안맞는거라는 이야기가 또 있어서...다 먹어가는 시점에 냄새많이 나는 보건소꺼를 다시 먹어야되나 좀 고민이에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어떤거 드시나요?
드디어 20주차에 들어왔어요 느껴지지 않았던 태동도 느끼고 있는거 같아요 이게 태동인가? 싶은데 맞겠쬬? ㅎㅎ 그나저나 철분제를 새로 사서 먹어야하는데 철분제 어떤거 드시나요????
댓글
8
저는 그냥 종합영양제? 엘레뉴2로 철분제 먹고있어요! 16주츰부터 먹었는데 아직까지 빈혈이나 불편한거 없이 잘 먹고있어용
뉴트리코어철분제~ 화장실 진짜 잘가요ㅋㅋㅋ변비없어요 이거 먹고
원래 변비끼가있는데 보건소꺼는 변비생긴다고해서 애초에 패쓰하고 쁘띠앤꺼 먹어요ㅋㅋ
보건소에서 받은거 먹고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