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 오늘비움 먹어도 될까요?ㅜㅠ

7주 2일 됐습니다ㅎ 임신 후 변비가 너무 심해져서 힘든데 편의점에서 파는 오늘비움 먹어도 될까요?ㅜㅜ 다른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해요 ㅠㅠ

댓글

5

  1. 저는 요거트나 불가리스같은 거 하루에 3ㅡ4개씩 먹엇어요 구너머 조굼 도움이 되는거같긴하던데 ㅠㅠ ... 한번 시도라도 ㅠㅠ

  2. 전 변비 너무 심해서 담당쌤께 말씀드렸더니 변비약 먹어도 상관 없다고 3일치 처방 받아서 먹고, 효과가 미미해서 오늘 엠프로 사서 먹고 광명 찾았어요:)

  3. 변비 원래도 심한편이었는데 배변 도와주는 보조식품이나 가루약같은거 일절 안먹으니 넘 힘들어요 ㅠㅠ 푸룬주스도 매일 마시면 반응이 없어서 며칠에 한번 마시는데 시원하게 가는게 아니라서 답답하고 더 살찌는 기분이예요....ㅠㅠ 임신전에 마시는 그릭요거트 수제품 먹으면 좀 반응이 있었던터라 비싸도 꾸준히 먹어볼까싶어요

  4. 저도 요새 좀 변비 초기를 겪는 것 같아요. 8주 막바지. 물 많이 마시고 섬유질 많은 음식 위주로 먹으며 몸을 좀 움직이려고 하고 있어요. 별 효과 없으면 프룬쥬스 시도해보려구요.

  5. 임신중 변비일때 푸룬쥬스 많이 추천하시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변비 오늘비움 먹어도 될까요?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