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후 커피

임신 하고 커피들 드셨나용?? 중기 부터는 하루 한잔정도는 카페인, 디카페인 많이들 드시는걸 봣는데, 초기에는 아무래도 디카페인도 안좋다고 하는 글을 많이 봐서 임신 7주차인 지금까지 한번도 안마셨어요.. 저와 같은 주차 이신 분들 중 커피 마신 분이 있다면.... 내일 아침은 눈 뜨고 빵과 커피를 마셔보는 일탈을 해볼까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8

  1. 하루 한잔은 괜찮다 해서 가끔 너무 마시고싶을때 마셔요 ㅋㅋㅋ뭐든지 스트레스가 제일 안좋대요ㅜ심지어 술or담배 끊는게 너무너무 스트레스가 심하면 오히려 가끔 한잔 한대 하라는 선생님도 계시고...ㅠ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는게 중요한거같아요 ㅎㅎ

  2. 저는 선생님께서 하루한잔은 마셔도 된다고 하시는데 오히려 못마시고 스트레스 받지말라고하셔서 여름이고 덥고해서 시원하게 달달커피 조금씩 양 줄여서 마셔주고있어요 ~

  3. 저희쌤은 커피.녹차 마시지 말라고 하셨어요. 커피 좋아했는데 임신알고는 안땡겨서 안먹어요..

  4. 6주차인데 평일은 일해야해서 그냥커피 마시고 주말엔 디카페인 마셔요~!

  5. 저도 7주차인데 한번도 안마셨어요!ㅠㅠ 저는 괜히 찝찝해서 출산할때까지 디카페인도 안마시려구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 후 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