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차병원에서 나온 영양제 먹어요 근데 비타민D가 30넘어야 정상인데 25로 조금 낮게 나와서 뭘 더 추가해서 먹어야되나 싶네요ㅠㅠ 의사는 먹던거 꾸준히 먹으라고는 했는데 그냥 걱정되서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 용량 얼만한거 드시나요?
다들 비타민D 몇짜리 드시나요? 저 다나음꺼 5000IU 먹고 있었는데 병원에서 너무 높아서 태아에 독성있을 수도 있다구 낮추라고 하더라구요.. 1000IU, 2000IU, 3000IU 어느게 적당할지 몰라서요ㅠㅠ 그리고 혹시 어디제품으로 드시나요??
댓글
8
다나음 5000에 임산부 적혀있길래 그거 먹어요 ㅎㅎ
저도 다나음꺼 먹고있는데 바꿔야하나 걱정이네요
임신전에 5000IU먹다가 임신확인하고 임산부용 종합영양제에 엽산만 추가로 먹고있어요 산전검사때 비타민D 정상으로 나와서 그냥 이대로 유지하려구요
저도 다나음거 5000먹은지 1년넘었는데 이번에 한 산전검사에서 디 수치 정상나와서 그대로 먹으려구요 햇빛을 안보긴 하는데 엄청 안보나봐요 제가 ..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