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2주에 알릴 계획이에요. 초반에 무리하지만 않으면 수영해도 괜찮아요. 수영이 운동 중에 가장 안전한 편이고 임산부 체력 관리에 좋아서 병원에서 추천했어요. 전 7주부터 수영했고 어제 8주 막바지에 초음파 받았는데 아이도 건강하고 심장소리도 우렁찼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걱정이 왜 이렇게 많은건가요...???ㅠㅠ

5주 3일에 예쁜 아기집과 난황을 보고 7주 3일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고 하셨는데 시간이 왜이렇게 길까요? 심장소리 듣기 전 7주차에 친정 부모님과 국내여행 다녀오기로했는데 , 그때 임밍 아웃 하려하는데.. 혹시 다녀와서 문제가있느면 어쩌지... 이런저런 걱정이 많이되네요... 입덧도 별로 없는것 같고... 저는 입덧은 없고, 빈속에 살짝 울렁~ 매콤한거 생각나는 정도만 있어요... 혹시 저처럼 이런 분도 계시나요? 걱정도 많고.... 그렇다고 부모님한테 나중에 말씀드리기엔... 놀러가서 수영장 왜안가냐고 할테고... ㅎㅎㅎ생각이많네여
댓글
5
초기에는국내라고해도너무오래차타면안좋데요.ㅜㅜ항상조심히움직이세야해요.피곤하면피비침있을수도있으니조심하셔야해요. 저두가족들에게만알리고지인들한테는아직말안했어요.12주되면알리려구요
친정은 먼저 얘기 해도 될거같아요 아기집도 봤는데요~ 전 친정엔 임테기 결과보고 바로 말씀드렸고 시댁은 오늘 심장소리들어서 오늘 말씀드릴거예요

심장소리 들을때까지 ㅠㅠ 너무 시간이 기네요.... 뭐가 그리 근심걱정이 많은지!!!ㅠㅠ 몇주차에 심장소리 들으셨어요??

6주~7주 사이 정도요ㅎㅎ 아기집본 후로 2주조금 안돼서 들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