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약국에선 구매 못하구 처방전으로 해야해요! 그리고 비급여대상 약물이라 비싸용,, 저도 엊그제 입덧약 처방받구 왓어요🫠 물론 가격 모른 상태로 가서 가격듣고 놀랫지만요! 그치만 효과는 잇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6주째 되는 날이에요 어제부터 토가 심해지더니 먹는거 족족 토하네요 울렁거리고 너무 힘들어서 눈물이 나요 ㅠㅠㅠ 저같은 분 계신가요? 6주에 원래 이런가요… 수요일에 산부인과 가서 꼭 입덧약 처방 하려구요 일반 약국에서는 따로 판매 안하죠..? 아시는 맘님들 계신가요?
댓글
13
저는 울렁거리는 정도인대 힘드시겠어요 ㅠㅠ

ㅠㅠ 더 힘들어질거라고 하니 막막하네요
전 내일이면 9 주찬데 나날이 심해지고있어요 먹는대로 다토하구.. 그래서 못먹고 하니 탈수증세까지와서 수액맞앗는데도 바로 토하더라구요ㅠㅠ 정말 지옥이에요.. 빨리 안정기 오길 기도하고있어요ㅠㅠ

수액도 토를 하나요..??ㅠㅠ 정말 힘드시겠어요

입덧약이안들어ㅠㅠ 입덧수액잇길래 맞아봤는데 소용없더라구여ㅠㅠ
처방이고 비급여라 꽤 비싸요

ㅠㅠ 병원가서 처방 받을게요 ㅠㅠ
저도 힘들어서 계속 누워있는데 답답하고 우울해요ㅠㅠ

저도 지금 누워 있어요 😭 똑같네요 ㅠㅠ 제발 빨리 입덧 끝나고 안정기에 들어 오면 좋겠어요 ㅠ

맞아요~~ 토닥토닥♡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