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게 초음파기계마다 좌우 반전되는게 있고 아닌게 있어서 모른다고 들은 것 같아요 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난황 보고 왔어요~~ 밑에글 보니 저도 성별이 궁금해지네요

난황으로만 봤을때의 성별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댓글
5
우와 난황으로도 성별을 알 수 있는거예요~~??

재미로 보는게 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믿거나 말거나에요~

바로 검색해봤네요!! 왼쪽 아들 오른쪽 딸이래요~ 별님은 딸인건가요~~?💓💓

저도 난황만 보면 딸인데~~ 태몽은 또 아들이여서 ㅋㅋㅋ 아직 잘 모르겠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