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사춘기겪는 애들처럼 이마에 여드름 폭발했어요..ㅠㅠ 초기에는 티트리 오일로 가라앉혔는데 지금은 티트리오일 냄새만 맡아도 어지럽고 토할거 같아서 그것도 못바르겠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피부가 너무 심하게 뒤집어짐.. 해결책 있을까요
6주3일차에요 진짜 며칠 사이에 피부가 너무 뒤집어졌아요 피부에ㅜ이런 여드름 난적 한 번도 없는데 건들면 아픈 그런 여드름이 양볼 턱 가슴에 엄청 올라왔어요ㅠㅠ 해결책이 있을까요ㅠㅠ ㅠㅠㅠㅠㅠㅠㅠ피부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받고 진짜 힘둘어요ㅠㅠㅠㅠㅠㅠㅠ
댓글
13
저두 그래요ㅠㅠ 호르몬때문인건진 정확하게 모르겠으나 얼굴이 볼이며 이마 턱 가슴 너무 많이 나고 아파서 미치는줄 알았거든요ㅠㅠ 다행히 몇일 있으니 좀 사그라들고 없어지긴 하던데 그래도 임신전과는 달리 완전히 피부가 다 뒤집어져서 매일매일이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고생즁이에요ㅜㅠ

ㅇ가라앉으셧나요ㅠ? ㅠㅠ 시간이답인가요 ㅠ 저는 애기 낳을따 까지 일러까봐 눔 스트레스에요ㅠ

가라앉았다가 또 뒤집어지고 반복의 일상이에요 요즘ㅠㅠㅎ 이젠 화장도 포기하고 그냥 이렇게 있다가 아가 낳아야지 라며 자포자기 상태랍니다ㅎㅎ,,,
저도 6주차인데 안생기는 곳에 자꾸 생겨요ㅜㅜ호르몬때문에 그런거라는데ㅠㅠㅠ

저도요ㅠㅠㅠㅠ 호르몬이 이렇게나 많이 변하나요 흑흑 너무 힘드네요 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공감되고 마음아파서 빌리 첫 댓글을 ㅠㅠ 저도 6주차부터 시작해서 처음보는 좁쌀들이 후두두두두 올라오고 ㅠㅠㅠ 화농성도 가끔생겨서 회사에서 점심먹기가 싫었어요.. ㅠㅠ 마스크벗는게 싫어서요 피부과는 레이저시술이 혹여 안좋을까봐 에스테틱으로 알아봐서 다니고 있는데 ㅎㅎ 호르몬때문이라그런지 막 눈에띄는 호전은 되지않네요. 그래도 뽀꾸맘님도 집 근처 트러블케어 전문 에스테틱찾으셔서 한번 다녀보세요. 아무것도 하지않는 것 보다는 나을거에요. 스트레스도 덜 받을거구요!

ㅠㅠㅠㅠㅠ첫댓이라니 감사해요 네ㅜㅜㅜ저도 사람만나기도 싫고 회의 가서도 마스크 절대 안내려요 피부때문에ㅠㅠ 화장해도 안돞어지고 화장하면 더 답답하고ㅠㅠ 레이저도 못한다고하고... 감사해요 저도 에스테틱 찾아서 관리해야겟어요ㅠㅠ감사합니다 다들 힘내용 ㅠㅠ
헉 ㅠㅠ 아프시다니 진짜 힘드시겠어요.. 저는 아프지는 않는 뽀드락지 정도..? 저도 얼굴이랑 가슴쪽에 올라와요ㅠㅠ 호르몬 때문인가봐요 초기때는 어쩔수 없나봐요

가슴에도 올라오는가 보고 넘 놀랫어요ㅠㅠ 시간이 지나면 나아질까요..? ㅠ

안정기되고 그러면 나아진다고 그러더라구요 ㅠㅅㅠ 우리 힘내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