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똑같은 증상이시네요ㅠㅠ 이제 8주차 접어드는데 너무 힘들어요… 다들 힘내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3일차 소화기능은 어떠세요?
아가가 잘 크기위해서 잘 먹어야한다지만 딱히 먹고 싶은것도 없고 울렁거리는데요 막상 먹고나면 소화부진에 너무 힘들어요ㅠ 부쩍 어지러움이 크고 임신전보다 활동량이 적어서 그런지 특히 소화가 잘 안됩니다 다들 소화기능은 어떠신가요??
댓글
12
저는 오늘 7주 1일차인데요 일주일 전부터 너무너무 같은 증상입니다ㅠㅠ 안먹어도 힘들고 먹어도 힘들어서 어제는 앙앙 울었네요ㅠㅠ
전 6-7주에 입덧이 심하고 입맛이 없었는데 8주 지나면서 입맛이 다시 돌아왔어요 근데 소화가 잘 안되네요
ㅜㅠㅠ 저는 6주0일차인데 원래 위가 안좋긴했는데 물이든 뭐만 먹으면 체한거 같이 소화도 안되고 너무 힘드네요 ㅠㅠㅠ 의사쌤이 제가 입덧하기에 쫌 많이 빠른편이라고하는디 ㅠㅠ 넘 힘들어요
저두8주4일차인데....7주차까지도입덧이없길래난없으려나?왠걸8주접어드는새벽시작하더라구요.밥짓는냄새가얼마나싫은지ㅜㅜ 결국입덧약처방받구왔어요.오늘입덧캔디두 구입했구요.아직엄청심한건아닌데시작인듯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