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4주차 입덧때문에 임신사실을 알게되엇고 갈수록 더 입덧이 심해져서 7주차엔 결국 저녁먹고 전부다 게워냇어요.. 그러고 7주 2일차에 병원가서 입덧약 처방받앗구요ㅠㅠ 근데 전 먹으니까 괜찬아요! 어제부터 한알씩 먹엇는데 울렁거림 없어졋고 지금 자기전에 약 먹는데 좀 울렁거리다가 괜찬아졌어요 ㅎㅎ 대신 입덧약은 비급여라 비싸더라구여.... 전 모르고 갓다가 비싼 가격에 호곡 햇습니다🥲 그래두 전 아직은 입덧약 괜찮은거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컨디션이 정말 너무 안좋아요
냉장고 냄새는 물론이고 속이 시도때도 없이 울렁거리고 정말 미치겠어요ㅠㅠ 서러워서 눈물도나고 이게 언제까지 갈런지 입덧은 아기가 건강하다는 증상이라는데 입덧 없이 지나간분들도 많다는데.. 언제쯤 나아질까요
댓글
7
너무 힘드시면 병원에 상의해서 입덧약 받아보세요
ㅠㅠ 맞아요 저도 지금 냉장고 냄새 맡으면 역해서 열지모 못하고 급할때는 숨 안쉬고 열고ㅠㅠ 너무 심해요ㅠㅠ 입덧약도 받아왔는데 먹기가 무섭네요ㅠㅠ 전세계적으로 안전하다고 ~~ 산모들도 먹고 이상 없었다고 했는데도 ㅠ 혹시몰라서 입덧을 참게되네요 ㅠㅠ
저도 냉장고도 못열어서 남편 없을 땐 설거지는 커녕 부엌 근처에도 못가요ㅠㅠ 아침에 죽겠다가 오후에 좀 나아지나 싶었다가 저녁에 또 죽겠어요 잠도 못자고 밥도 못먹고ㅋㅋㅋㅋㅋ참나 거의 고문이에여 저는 의사선생님이랑 상의해서 입덧약 받아볼 생각이에요 우리 힘내봐요!!!
저랑 비슷한거 같아서 댓글 남겨요 두통+어지럼증+울렁거림+토덧+체덧 자는거 말고는 나아지질 않아요.. 입덧약 먹고 있는데 딱히 저한테 효과도 없는데 그래도 약먹으면 잠이라도 게속 오니깐 좀 진정 되더라구요...... 아기가 건강하다는 신호 이기에 너무 다행 입니다...... 얼른 회복 되길 기도 해보아요 일상생활을 하고 싶어요.......

저두 입덧이랑토덧때문에 삶의 질이 떨어지지만 먹고 올리고 어쩔수없는거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